MmSoft 홈페이지   쇼핑몰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Home > 자유게시판
+ 본 자유게시판은 여러분의 공간이며,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곳입니다.
+ 게시판에 대한 사용 제한은 없으며, 누구나가 자유롭게 글을 적으실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글이나 광고성이 짙은글은 관리자의 판단하에 삭제도 가능합니다.
 
re:프로그램 설치 중 오류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3-09-24 오후 5:26:42 조회수 : 3945

안녕하세요. 윈도우에 따라 설치중 몇번의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무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엑셀은 결합 안되는것만 새파일로 만들어 결합해 보세요. ----------------------------------------------------- ☞유리건장님께서 쓰신글입니다. > >여러사람 6.5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바꾸기 전에는 아무 이상없이 잘 썼습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바꾸고 난 후로 설치를 한 후로 이상이 생겼는데요. >버전이 바뀌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참고로 전에쓰던 건 >XP였었구요. 지금은 윈도우7 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여러사람 설치중에 이상한 오류가 나타나더라구요. > >c:\ windows\system32\STDOLE2.TLB 화일을 등록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c:\ windows\system32\ msado26.tld 화일을 등록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c:\ windows\system32\ MSHFLXGD.OCX 화일을 등록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 >이런 오류가 뜨더니 설치는 되는데요. 문제는 전체 선택해서 >엑셀로 불러오면 5천여개 등록된 파일이 있는데 4천여개밖에 읽지 >를 못하더라구요. 나머지 천여개 파일을 불러오질 못하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재 설치를 해도 마찬가지였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