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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엠엠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운영하는 www.mmsoft.co.kr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쇼핑몰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사이트"란 회사가 쇼핑몰 또는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쇼핑몰 또는 서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사이버 지점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③ "회사 Link사이트"란 사이버 지점과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으로 연결된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④ "개인정보"라 함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번호, E-mail 등의 사항 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 함 한다)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사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효력을 발생 합니다. ② 본 약관은 엠엠소프트 사이트(product.mmsoft.co.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③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시에는 그 개정사실과 개정 후의 약관을 사이버 지점 상에 게시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사이트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소프트웨어 정보 제공 2. 프로그램 판매 쇼핑몰 3. 고객 서비스 ②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 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사이트는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 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이용요금의 환불 및 이의제기 1.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계약의 해제 및 해지 후,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실제 이용요금을 제외한 전액을 환불 합니다. 다만, 제14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이 이용요금을 납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원이 요청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ㆍ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4.회원은 이용대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대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월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5.본 조의 규정에 의한 환불은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하는 것으로 하며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6.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제6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① 사이트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회원가입시 고객의 신용정보에 대한 조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④ 회원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제7조에 따른 회원가입 신청시 자신의 전자 우편주소도 함께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①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사이트내 "회원 탈퇴"코너에서 탈퇴 신청을 합니다. ②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 등록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 한 경우 3.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휴대폰전자우편 문자메시지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 명 ( 한영 성명 ) 2. 주 소 3. 전화번호 4. 희망 ID (회원의 경우에 한함) 5.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에 한함) 6. E-mail 주소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재화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및 이용자의 동의없는 제3자에게 제공시 그에 따른 당해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등의 목적 일 때 ④ 이용자는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등처리를 해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관리를 회사 고객 담당 책임자로 한정하여 취급자를 최소화하며 해당 담당자로 하여금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의한 책임 을 지게 합니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⑦ 계약서 및 결제 관련 서류는 사이버 지점에서 3년 보관을 기본으로 하고 장기보관이 필요한 문서는 별도 보관합니다. 제11조 (지급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고객이 안심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지급 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며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 합니다. 1. 개인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보안 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 합니다. ② 만약 신용카드등 개인신용정보에 관련된 사고발생 시에는 회사와 전자결재 업무를 계약한 업체에서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집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 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스팸메세지 전송 또는 문자피싱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경찰청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스펨메세지 또는 문자피싱 등으로 인지되는 메세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으며, 메세지의 내용 등 관련 정보를 1년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회원이 이용신청 시 기입한 전화나 e-mail로 처리과정 및 결과를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이용여부의 확인을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 을 실시합니다. ⑦ 자사는 가입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아래와 같은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 문자발송사이트의 경우 본인의 전화번호만 등록하여 이용하는 기능 - 국외에서 오는 문자의 경우[국제발신]문구표시 - 웹 사이트 발신 문자의 경우 [web발신] 문구표시 - 미래창조과학부 (거짓으로표시된전화번호로인한이용자피해예방에등에관한)고시 제 4조, 제5조, 제7조에따라거짓으로표신된전화번호를송신한자는고객사(회원)의 회선을제공중지할수있다. 제13조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②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④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사이버 지점에 통보하고 사이버 지점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사이트에서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사이트 운영의 방해 6.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공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버 지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9.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10.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1. 스팸메세지 또는 피싱메세지를 전송하거나 이로 인하여 타인의 재산상에 손해를 발생시키는 행위 12. 조작된 회신번호로 메세지를 전송하는 행위 13. 음란 또는 폭력적 메세지, 사행행위 유도,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전송, 도달, 유포하는 행위 14.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15. 문자메세지 및 멀티미디어메세지 전송 시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하는 행위 16. 기타 사이트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 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 이지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 된 곳에 게시된 경우, 사이버 지점은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사이트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사이트에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사이트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 니다. ②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 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이용자가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제16조 (분쟁해결) ① 사이트에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 제안을 둡니다. ② 이용자가 사이트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고객제안에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17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엠엠소프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 지방 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② 엠엠소프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18조 이용자 불만 형태별 처리 절차 및 기간 1. 이용자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가. 불만사항 접수는 일반전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접수 나. 불만사항 처리는 운영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 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 제19조 발신번호 등록/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이용자의 의무 및 기타 이용자 고지사항 1.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 한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 한다 3. 회사는 고객사(회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4. 이용고객 중 문자재판매사업자에 대해서 전송자격인증제에 따라 인증이 취소된 사실을 전달받은 경우 문자재판사업자의 서비스 정지,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20조 정의, 용어의 정의, 전송자격인증제 등 1. 전송자격인증제란 전기통신사업법 제2조제14호나목의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역무를 제공하는 사업자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는 경우 사전에 문자중계사 또는 인증업무를 위탁받은 운영기관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를 말한다. 제21조 이용 승낙, 계약해지, 전송자격 인증 등 1. 전송자격인증제에 따른 전송자격 인증을 받지 않거나, 인증이 취소된 사업자와는 거래를 하지 아니할 수 있다. 제22조 회사의 의무, 문자재판매사업자의 의무, 전송자격 인증, 인증 취소 등 1. 이용고객 중 문자재판매사업자에 대하여 전송자격인증제에 따라 인증이 취소된 사실을 전달받은 경우 문자재판사업자의 서비스 정지,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23조 회원의 의무, 전송자격 인증 등 1. 이용 고객 중 문자재판매사업자는 전송자격 인증을 받고 운영규정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24조 부칙 등 1. 이 약관은 2024년 11월 22일부터 시행한다. ※ 본 약관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하며 무단 복제, 배포, 전송기타 저작권 침해행위를 엄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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