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본 자유게시판은 여러분의 공간이며,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곳입니다.
+ 게시판에 대한 사용 제한은 없으며, 누구나가 자유롭게 글을 적으실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글이나 광고성이 짙은글은 관리자의 판단하에 삭제도 가능합니다. |
 |
|
 |
re:전화상담요원..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6-03-14 오전 11:17:45 |
조회수 : 2100 |
|
 |
 |
안녕하세요. 여러사람소프트 대표입니다. 직원이 전화상담을 너무 많이 하다 보니 그랬던것 같습니다. 늘 교육은 하고 있는데 뜻대로 잘 안됐던것 같습니다. 추후에는 이런 말씀 듣지 않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 ☞김정화님께서 쓰신글입니다. > >프로그램이 말썽을부려 전화상담을 받았는데 통화 후 불쾌함 을 감출수가 없네요.. >생각해보면 이곳 상담원과 통화하고 나면 늘 그랬던거 같습니다. >상담직원이래봤자 여직원 한 분 인듯한데.. > >고객상담은 써비스로 속하지 않나요? >불친절하고 목소리도 침울하고.. >((절때 차분함 아님)) > >잘 모르니깐 전화상담을 요하는것 아닙니까? >그쪽 관계자측이야 프로그램에 익숙하니 간단하고 쉽겠지만 처음 사 용하는 사람에겐 어렵게 느껴지는거야 당연한거 아닙니까? >어찌나 한심스럽다는듯 상담을 해주는지.. > >이곳 제품 구매한것 후회하고 있습니다. >또 문제생기면 기분상할까봐 전화하겠습니까? > >다시 프로그램을 구입하게 된다면 이곳에선 구매하고 싶지 않네요.. > >
|
|
 |
 |
|
|
|
Untitled Document
|
|
|
|